본문 바로가기
Reivew

여름뮤트 립추천! 힌스 무드인해서 마뜨 얼루어

by 오르니 2020. 6. 19.

힌스는 인스타에서 급성장으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드인데요, 처음에 모델과 메이크업이 예뻐서 알게 되었어요. 모델을 쫓아 힌스계정을 팔로우 하였는데 시각적인 마케팅을 정말 잘하더라고요.
요즘 여자들이 딱 좋아할 만한 걸 정확히 짚어주고 그걸 시각적으로 매우 매력적이게 표현하더라고요. 하지만 생각보다 비싼 편인 가격대여서 빛 좋은 개살구 같은 면이 있는 것 같아 구매는 하지 않았네요.
그러다 퍼스널컬러에 엄청난 관심을 두게 되며 여름뮤트라는 다소 충격적인 결과에 놀라게 되었고, 화장품을 뒤집어엎었어요.
힌스는 쿨톤맛집이라고 얼핏 들은 기억이 있어 다시 관심을 두며 제 퍼스널컬러에 맞는 제품을 하나둘 다시 지르고 있는 요즘이에요.
(지름신에 대한 그럴싸한 합리화ㅎㅎㅎ)

시코르 구매시코르 구매

저는 시코르에서 직접 발색해보고 구매하였습니다. 힌스 온라인에서 구매하면 패키지를 정성스럽게 해서 보내준다고 하는데 시코르에서는 담백하게 포장해주었어요. 다소 아쉬운 오프라인 구매였어요.



섀도우와 립스틱 패키지섀도우와 립스틱 패키지

제가 구매한것은 힌스 섀도우 얼루어인모션, 힌스 립스틱 얼루어 입니다. 얼루어가 저한테 정말 잘 쓰여질 립인지 테스트를 먼저 하고 싶다는 마음에 미니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온라인에서는 미니사이즈를 구매하려면 2개set묶음으로 구매할 수 있고, 시코르에서는 낱개로 구매가능하다고 합니다.



미니립스틱 패키지미니립스틱 패키지

미니립스티기 본품미니립스티기 본품

미니 립스틱도 패키지가 꽤 고급스러워요. 겉에 웨이브쉐잎이 동일하게 표현되었더라구요.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로 파우치에 넣고 다니기도 너무 좋아요.


립제품 얼루어와 섀도우 얼루어인모션 발색비교

섀도와 립스틱 발색비교섀도와 립스틱 발색비교

얼루어와 섀도 얼루어인모션은 같은 색감을 표현한 거라고 해요. 실제로 발색을 해보니 비슷한 무드로 느껴지긴 했어요.



다른 립제품들과 비교다른 립제품들과 비교

다른 립제품들과 비교 발색다른 립제품들과 비교 발색

다른 립제품과의 발색 비교샷

[왼쪽부터]
- 헤라 스파이시 누드밤 279 무디
- 미샤 데어루즈벨벳 본투비피치
- 클리오 매드매트립 베어잇올
- 버츠비 새틴립스틱 523 선셋크루즈
- 힌스 무드인핸서 마뜨 얼루어
- 마몽드 크리미틴트 컬러밤 인텐스 11호 벨벳레드
- 클리오 매드매트립 러셋로즈

얼루어와 비교할만한 립스틱을 추려보았는데 대부분 웜톤 컬러네요. 이 외의 제품들도 웜톤 컬러 한가득인데 제가 헛돈을 썼구나 싶었어요. ㅠㅎㅎ


발림성은 매트한 편이에요.

미샤 < 힌스 < 마몽드 < 클리오 순으로 매트하게 느껴졌어요.

색감은 얼굴이 하얀 편인 여름뮤트에게 어울릴만하고 어둡다면 입술이 동동 뜨는 색상이에요. 어쩌면 여름뮤트한테는 명도 때문에 좀 튄다고 느껴졌어요. 그래도 베이스를 얼루어로 발라주고 더 혈색을 줄 수 있는 컬러를 발라주면 좋을 것 같아 만족합니다.

그리고 발색을 하고 보니 지금은 없지만 맥의 플리즈미와 비슷할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들었어요. 한창 송혜교 립스틱으로 유행했는데 그 컬러를 소화한 사람은 흔치 않았었죠. 그거와 비슷하게 하나만 발랐을 때도 예쁜 색은 아닌 것 같습니다. 오히려 정확히 쿨톤 컬러는 아니지만 톤 다운된 레드인 마몽드 벨벳 레드를 발랐을 때 안색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