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ivew

신상 다크서클 컨실러 추천! 블링글로우 믹스매치 컨실러

by 오르니 2020. 11. 28.
수많은 컨실러가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다크서클 컨실러로 만족할만한 아이템은 찾기가 어려워요. 커버력이 좋으면 건조하고, 촉촉하면 금방 지워지더라구요. 질감 또한 쫀쫀해야 얇은 눈 밑 피부에 쫙 달라붙기 때문에 팁 컨실러는 거의 사면 실패더라고요. 그래서 다크서클 컨실러만큼은 기존에 쓰던 걸 보수하는 입장이라 신상을 써볼 기회가 없었는데 최근에 구매한 컨실러가 마음에 들어 살짝궁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블링글로우 컨실러 케이스블링글로우 컨실러 케이스

블링글로우라는 생소한 브랜드 인지도에도 불구하고 구매하게 된 이유?

인스타 대란템, 공구템 믿고 거르는 견해지만 내 돈 내산 구매했어요. 그 이유는 순전히! 제가 눈여겨보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추천 아이템이기 때문입니다.
(그 아티스트는 블링글로우를 디렉팅 하신 이슬쌤은 아니에요. 오히려 이슬쌤이 본인 SNS로 홍보 열심히 하실 땐 전혀 사고 싶지 않았답니다.)
아무튼 제가 좋아하는 블링글로우랑 관련1도 없는 샵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추천하자마자 구매 욕구가 와서 온라인 사이트 들어가 보니 하필 또 할인행사를 하고 있길래 구매했습니다.

다크서클 컨실러 구매할 때 보는 포인트가 있어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1편 참고해주세요.


위의 포인트와 같이 쫀쫀한 질감, 주황빛 도는 색감에 잘 부합되어 다크서클 컨실러로 괜찮았어요.

블링글로우와 다른컨실러 비교블링글로우와 다른컨실러 비교

스킨푸드 연어 컨실러 vs 블링글로우 믹스매치 컨실러

둘의 큰 차이는 활용도라고 생각합니다.
스킨푸드 연어 컨실러는 다크서클에 집중된 컨실러이고 그 점에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착한 데 비해 용량은 어마무시해서 가성비로는 스킨푸드가 압승이에요.
블링글로우는 반면 4가지 색과 질감으로 구성된 팔레트 형식으로 다크서클 뿐만 아니라 스팟까지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점이 좋았어요. 휴대성 면에서도 요 컨실러 하나면 웬만하면 다 해결이 되니 이것도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블링글로우 컨실러 컬러블링글로우 컨실러 컬러블링글로우 컨실러 컬러2블링글로우 컨실러 컬러2

다른 컨실러와 비교다른 컨실러와 비교

다른 제품과 컬러 비교 봐주세요.

(손목발색 윗줄)1,2번째는 스팟컨실러용 3,4번째는 촉촉한 다크서클 컨실러용
(손목발색 아랫줄 차례대로)
- 클리오 에어리핏 컨실러 2.5 아이보리 (하이라이트용)
- 더샘 커버 퍼펙션 팁 컨실러 1.5내추럴 베이지 (강력커버 추천)
-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브라이트 (넓은 면적 커버 추천)
- 스킨푸드 연어 컨실러
- 메이블린 핏미컨실러 10호(얇으면서 커버력필요할때)

위의 컬러비교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컬러도 은근 다양하게 4가지로 뽑아서 제가 전에 쓰던 컨실러와 비슷한 스펙트럼 안에 들어있더라구요. 
1,2번째로 적절히 섞으면서 스팟 가려주면 좋을 것 같고요, 3,4번째 또한 푸르댕댕한 다크서클을 가리기에 아주 좋은 보색의 색감이라 좋았습니다.


댓글